BMW iX
내년 하반기 양산을 목표로 모델X같은 전기차가 나왔습니다. 실물은 어떨지 모르지만 사진으로는 놀랍네요
BMW 비전 iNEXT가 BMW iX가됨에 따라 비전이 현실로 바뀌고 있습니다. 시장 출시까지 1 년이 남아 있고 시리즈 개발 단계가 진행중인 BMW 그룹은 미래의 BMW iX에 대한 첫 번째 전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 개발 된 정밀하고 미니멀 한 디자인을 갖춘 BMW iX는 주행 경험, 내부 공간감 및 차량과 탑승자 간의 관계를 재정의 할 선구적인 세대의 자동차를 대표하는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2021 년 후반에 시장 출시가 시작될 BMW iX는 모빌리티의 새로운 시대를 예고하고 디자인, 지속 가능성, 운전의 즐거움, 다재다능 함 및 럭셔리에 대한 신선한 해석에 중점을 둡니다. BMW 그룹의 미래가 구축 될 새로운 모듈 식 확장 가능 툴킷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델입니다. 순전히 전기 이동성을 위해 처음부터 기획 된 iX는 BMW가 성공적인 스포츠 활동 차량 (SAV) 이라는 개념으로 진행하는 모델입니다.
스케치로서는 나쁘지 않아보이지만 실물은 상당히 크고 꽤 흉물스러운? 느낌입니다. 면처리들은 재미있네요.
그림에서처럼의 전체적으로 단단하고 솔리드해보이는 느낌이 실모델에서는 안드네요. 그냥 큰 코만 보일뿐입니다.
도어 핸들도 낮아보여서 차가 쳐져보이고 뚱뚱해 보이기만 하네요.
DLO 와 사이드면이 반반으로 보여서 긴장감이 없네요. modern한 면처리가 그림에서 처럼 보이지가 않아서 아쉽군요. 아무리봐요 손잡이는 너무 아래 위치해 있고 시트는 외계인이 타고 있는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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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X는 전기 화, 자율 주행 및 커넥트 분야의 최신 혁신 기술을 활용하여 그 어느 때 보다 사람들을 마음에 두는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내부에서 외부로 디자인을 개발했습니다. BMW iX는 운전자와 승객에게 삶의 질과 웰빙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외관의 명확하고 미니멀? 한 디자인은 차량 탑승자의 요구에 딱 맞는 새로운 형태의 이동성을 보여줍니다. 내부는 여행 중에 시간을 사용하고 휴식, 안전, 보안 및 새로운 형태의 럭셔리를 즐길 수있는 혁신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BMW 그룹은 스스로를 재창조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기업 전략의 핵심 요소입니다."라고 BMW AG의 이사회 회장인 Oliver Zipse는 말합니다. "BMW iX는 이러한 접근 방식을 극도로 집중된 형태로 표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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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BMW의 비전 집약한 야심이 보여집니다만, 잘 모르겠네요. 후후
벨트라인이 너무 뻗뻗해 보이네요, 아마도 A필러 에서 앞쪽 후드로 가는 라인이 좀 더 refine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어 쿼터뷰에서 리어콤비쪽 면처리는 재밌어 보입니다만 테일게이트 파팅을 아우디처럼 처리한것이 다른 차들에서 처럼 아쉽지만 답답해 보이네요.
얼굴은 머 말할필요 없죠. 많이 보다가 익숙해지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적응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정말 말 그대로 키드니처럼 생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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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는 BMW 그룹에서 "미래를위한 작업장"이자 회사 전체의 혁신을 주도하는 중심 역할을합니다. BMW i3 (시작부터 전기만으로 구동되도록 고 안됨)는 지속 가능한 도시 이동성을 향한 미래 지향적 발판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BMW i8은 프리미엄 스포츠카 부문에서 최첨단 드라이브 시스템 기술의 모범이되었습니다.
BMW iX는 BMW 그룹의 신기술 플래그십으로 2021 년 하반기부터 BMW Plant Dingolfing에서 생산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디자인, 자율 주행, 커넥트, 전기 화 및 서비스의 전략적 혁신 분야에서 회사의 최신 개발을 통합합니다. 여기에 BMW iX의 차량 컨셉과 디자인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모든 것을 포용하는 접근 방식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이는 최적화 된 공기 역학, 지능적인 경량 설계, 자연 및 재활용 소재의 광범위한 사용과 같은 자동차 영역에 반영되어 최첨단 고급 스러움과 포괄적 인 웰빙 느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개의 전기 모터, 파워 일렉트로닉스, 충전 기술 및 고전압 배터리를 포함하는 5 세대 BMW eDrive 기술은 탁월한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희토류로 알려진 중요한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BMW 그룹이 개발하고 지속 가능하게 제조 된 동력 장치는 가장 최근의 계산에 따르면 370kW / 500hp 이상의 최대 출력을 보여줄것으로 목표를 삼고 개발중입니다. 이는 BMW iX에 0 ~ 100km / h (62mph)까지 5.0 초 이내에 동력을 공급하기에 충분합니다.
BMW iX의 새로운 충전 기술은 최대 200kW의 DC 고속 충전을 가능하게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배터리는 40 분 이내에 전체 용량의 10 %에서 80 %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10 분 이내에 배터리에 충분한 에너지를 공급하여 차량의 주행 거리를 120km (75 마일) 이상 늘릴 수 있습니다. Wallbox에서 11kW로 0 %에서 100 %까지 고전압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11 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BMW iX에서 데뷔 한 신기술 툴킷은 자율 주행 및 디지털 서비스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팅 파워 수준은 이전 모델보다 20배 많은 데이터 볼륨을 처리하도록 개발 되었습니다. 그 결과 차량 센서의 데이터를 이전에 처리 할 수 있었던 것보다 약 두 배 정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BMW iX는 길이와 너비면에서 BMW X5와 비슷하며, 흐르는 루프 라인으로 인해 BMW X6와 거의 같은 높이입니다. 한편 바퀴의 크기는 BMW X7을 떠올리게합니다. 정확히 3,000mm의 휠베이스와 전방 및 후방 차축의 넓은 트랙은 고급스러운 장거리 안락함과 스포티 한 코너링 특성을 조화시키는 섀시 튜닝을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자동차의 독립형 디자인 언어는 또한 공기 역학적 효율성을 최적화하여 주행 거리를 늘릴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BMW iX의 전기 구동 시스템에는 적은 양의 냉각 공기 만 필요하기 때문에 키드 니 그릴이 완전히 차단됩니다. 그 역할은 디지털화되었으며 여기서는 정보 패널 역할을 합니다. 그릴 뒤쪽에는 카메라 기술, 레이더 기능 및 기타 센서가 통합되어 있으며, 센서를 위한 히팅(heating)과 세척 시스템도 그릴 전면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키드니 그릴 뒤에 장착 된 레이더 센서를 사용할 때 가능한 최고의 정밀도를 보장하기 위해 나노 스케일 진공 기반 코팅 공정이 제조에 사용됩니다. 여기에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한 vaporisation 과 고진공에서 plasma-fired application technique에 의해 2 색 마감과 3D 효과가 생성됩니다. iX에서 키드 니 그릴 생산을 위해 특별히 개발 된 레이저 기반 방법과 정밀한 재료 및 레이어 두께의 조합은 레이더 성능을 최적화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보여줍니다.
폴리 우레탄 코팅은 키드니 그릴의 손상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표면의 자가 치유 효과는 예를 들어 실온에서 24 시간 이내에 또는 5 분 동안 따뜻한 공기를 공급하여 사소한 긁힘을 복구합니다.
클러스터와 센터스크린은 맘에 드네요! 지금까지 차들중에서는 가장 미래적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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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디자인 부사장 Domagoj Dukec은 "우리는 BMW iX를 안쪽부터 디자인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는 매우 넓은 느낌의 모던하고 따뜻하며 미니멀 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방대한 공간, 최고 품질의 재료 선택, 새로 개발 된 좌석 및 탁 트인 유리 지붕의 놀라운 확장이 결합되어 BMW iX 내부의 5 개 좌석을 모두 고급스러운 라운지 스타일의 분위기에 몰입시킵니다. BMW iX 캐빈의 완전히 새로운 아키텍처는 운전자와 동료 탑승자의 요구와 감정을 전적으로 중심으로하는 완벽하고 명확하고 직접적인 기능을 뒷받침합니다. 중앙 터널이 없어 개방적이고 통풍이 잘되는 느낌을 더하는 동시에 전면 및 후면에 추가 레그룸, 보관 시설을위한 충분한 공간, 고품질 가구처럼 보이도록 제작 된 센터 콘솔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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