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MIRAI
두둥~~ 할말이 없습니다. !! 이럴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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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원인 수소에 대해 Toyota의 비전은 수소의 가치를 에너지 운반 및 저장을위해 충분히 현실적이고 심지어 풍부한 자원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도로 차량뿐만 아니라 기차, 선박 및 비행기에서도 제로 탄소로 이동성을 제공하고 산업, 기업 및 가정을위한 전력을 생성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재생 가능 에너지를 저장하는 효율적인 수단이며 필요한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Toyota는 1992 년 수소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개발을 시작하여 2014 년에 Mirai 세단을 세계 시장에 성공적으로 소개했습니다.이 획기적인 성과는 전기 파워트래인의 핵심 기술인 하이브리드 기술의 긴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하이브리드 전력의 기본 개념은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 (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 (PHEV), 배터리 전기 차량 (BEV) 및 연료 전지 전기 자동차 (FCEV)를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각각은 다른 이동성 요구 사항에 적합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짧은 통근 및 도시 운전을위한 BEV; 일반 및 장거리 개인 여행을위한 HEV 및 PHEV; 그리고 더 크고 무거운 승용차, 대형 차량 및 대중 교통을위해서는 FCEV라고 분류할수 있습니다 .
이번 미라이는 포괄적으로 재 설계된 연료 전지 시스템, 지능형 패키징 및 공기 역학적 효율성은 순수한 물 이외의 다른 배기 가스 배출없이 주행 거리를 약 650km까지 확장하였습니다. 이번 미라이의 개발 우선 순위는 1 세대 모델에 비해 주행 거리를 개선하고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일반적으로 달성하는 거리를 넘어서는 것이 었습니다. 증가 된 출력 및 수소 연료 용량, 개선 된 효율성 및 향상된 공기 역학은 모두 주행 범위를 30 %까지 약 650km로 확장하는 데 기여합니다.
Toyota의 모듈 식 GA-L 플랫폼에 구축 된 새로운 Mirai로 패키징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새로운 FCEV 파워 트레인의보다 효율적이고 균형 잡힌 배치 (특히 캐빈 아래에서 앞쪽 컴파트먼트로 이동 한 연료 전지 스택)는 뒷좌석 승객을위한 개선 된 다리 공간과 함께 더 넓은 5 인승 인테리어를 가능하게했습니다.
신형 Mirai는 스펙상으로 좀 더 나은 차량 비율을 보여줍니다. 전체 높이는 1,470mm로 65mm줄었고 휠베이스는 140mm 증가했습니다 (2,920mm). 리어 오버행이 85mm 늘어난 상태에서 전체 차량 길이는 이제 4,975mm입니다. 트랙 폭이 75mm 증가하고 더 큰 19 인치 및 20 인치 휠을 사용하여 낮은 무게 중심의 역동적 인 자세를 컨셉으로 하였습니다.
더 맥력적으로 보일려고 했던 기본 스펙의 컨셉을 결과적으로 잘 못 살렸다고 보입니다. 실물을 봐야 정확히 말할 수 있지만 사진 상으로 볼때 낮아 보이고 좀 더 다이나믹한 실루엣을 가지고 있는건 맞지만 프론트 코도 들려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스타일링 퀄리티가 많이 부족해 보이네요. 토요타 차들을 디자인으로 사는게 아니라서 상관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비싼돈을 지불하는 만큼 다방면의 만족도를 줘야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여러가지로 디자인면에서 아쉽습니다.
1세대 보다 훨씬 좋아질 수 있었을 텐데 1세대에 이어서 이번세대도 아쉽네요. 수소차들은 다 이렇게 못 생겨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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