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기대되는 루시드 그래비티. 엿보기_ lucid gravity

by bangcar 2021. 3. 20.

LUCID GRAVITY

 

-

 그래비티라는 이름은 회사 직원의 딸이 이름을 지었다고 하네요 후후. 사진상으로는 컨셉으로 보입니다. 양산모델도 같이 준비하고 있겠지요? 루시드 에어에서 봤듯이 일단 디자인이 기대 됩니다. 데릭젠킨슨의 그래비티는 어떤모습일지? 루시드 에어의 여러 요소들을 당연히 많이 차용했을테니 헤드램프와 프론트 범퍼쪽의 매기 입술은 아마도 비슷하게 나오겠죠.

출처 lucid motors

전체적으로 horizontal 한 요소들 또한 그대로 쓸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리어콤비의 기다란 라인에서 보여지네요. 

그린하우스를 따로 텐트처럼 보이게 한 스타일도 그래비티에 적용되있네요.

특별하게 새로워 보이는 feature들은 안보이지만 럭셔리한 차량답게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조용한 느낌의 디자인 입니다.

루시드 에어는 가격대가 $77,400 - $169,000로 벤츠S클래스 정도로 보입니다. 아마도 그래비티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Lucid air production version prototype
lucid gravity

프로포션이 꽤 특이해 보입니다. 휠베이스도 상당히 길고 그린하우스가 바디에 비해 얇아 보이네요. 멋지겠네요.

lucid gravity
출처 lucid motors
출처 lucid motors
출처 lucid motors
lucid gravity 특허출원용 그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