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50 RAP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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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에서 보여지는것은 비슷하네요. 하지만 포드에 따르면 파워 트레인은 2019 년부터 대체로 이어질 수 있지만 완전히 재 설계된 코일 기반 서스펜션 및 37 인치 순정 타이어 옵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일부 주목을 끌 것같습니다.
Ford Performance 차량 프로그램 디렉터인 Ali Jammoul _ "Raptor는 원래 사막 트럭입니다. 우리는이 트럭을 또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완전히 새로운 Raptor는 고유 한 Built Ford Tough라는 방식으로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한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과 인터넷과의 커넥티비티를 조합 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소식은 Raptor의 리어 서스펜션입니다.이 서스펜션은 현재 코일 스프링, 5 링크 설정으로 매우 긴 트레일 링 암과 Panhard로드와 함께 댐핑능력을 두배로 올려주는 Fox Live Valve 내부 바이 패스 쇽을 관리합니다 .
새로운 코일 스프링은 또한 Raptor의 온로드 매너를 실질적으로 개선하여 최소한 승차 및 핸들링에서 Ram의 702 마력 TRX와 동일하게 유지할것입니다.
디자인상 크게 달라진것은 없어서 좀 아쉽네요. 이번F150의 슬퍼보이는 눈을 그대로 가진 사막버전이라는게 제일 아쉽습니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DRL과 턴라이트가 힘을 빼는듯 보이는게 가장 아쉽지만 아마도 기존에 봤던 랩터들 처럼 여러 튜닝버전들을 기다려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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