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1_F150_랩터~ 드디어 출현!! 다 꼼짝 마라 ? _하지만

by bangcar 2021. 2. 4.

F150 RAPTER

 

-

디자인에서 보여지는것은 비슷하네요. 하지만 포드에 따르면 파워 트레인은 2019 년부터 대체로 이어질 수 있지만 완전히 재 설계된 코일 기반 서스펜션 및 37 인치 순정 타이어 옵션과 같은 새로운 기능이 일부 주목을 끌 것같습니다.

Ford Performance 차량 프로그램 디렉터인 Ali Jammoul _ "Raptor는 원래 사막 트럭입니다. 우리는이 트럭을 또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완전히 새로운 Raptor는 고유 한 Built Ford Tough라는 방식으로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한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과 인터넷과의 커넥티비티를 조합 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큰 소식은 Raptor의 리어 서스펜션입니다.이 서스펜션은 현재 코일 스프링, 5 링크 설정으로 매우 긴 트레일 링 암과 Panhard로드와 함께 댐핑능력을 두배로 올려주는 Fox Live Valve 내부 바이 패스 쇽을 관리합니다 . 

새로운 코일 스프링은 또한 Raptor의 온로드 매너를 실질적으로 개선하여 최소한 승차 및 핸들링에서 Ram의 702 마력 TRX와 동일하게 유지할것입니다.

 디자인상 크게 달라진것은 없어서 좀 아쉽네요. 이번F150의 슬퍼보이는 눈을 그대로 가진 사막버전이라는게 제일 아쉽습니다. 헤드램프를 감싸는 DRL과 턴라이트가 힘을 빼는듯 보이는게 가장 아쉽지만 아마도 기존에 봤던 랩터들 처럼 여러 튜닝버전들을 기다려봐야겠네요.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F150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출처 Autoblog
지난세대 랩터_역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