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는 클래식 한 2 도어와 original model 4 도어를 포함한 2021 Bronco를 공개했습니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의 이슈메이커로서 역할을 기대할만 합니다. All-4x4 Bronco 브랜드는 Built Wild ™이며 그동안 세대에서 세로로의 역사에서 영감을받은 스타일, 엔지니어링 및 스마트 오프로드 기술과 함께 스릴 넘치는 경험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아웃 도어 애호가가 진정한 off-road를돕는 혁신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프로드 모험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Bronco 를 만들었고, 견고한 4x4 세그먼트에서 기준을 높이고 사람들을 wild off-road 동급 최고의 섀시 하드웨어와 독점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라고 Ford의 Jim Farley가 말했습니다. 최고 운영 책임자. "F- 시리즈 트럭의 견고 함과 Mustang의 퍼포먼스로 제작되었으며, 원래 Bronco 디자인 DNA에 충실한 가장 놀랍고 기능적인 오프로드 디자인 중 하나로 완성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Bronco는 2021 년 초에 생산을 시작하고 2021 년 봄에 Ford 대리점에 첫 번째 모델이 도착하는 all-4x4 라인업으로 시작합니다. 최대 커스터마이징화를 통해 딜러는 각 고객의 개별 요구 사항에 따라 주문형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Wild 4x4 신뢰 구축 G.O.A.T.라는 별명을 가진 1 세대 Bronco와 마찬가지로, 완전히 새로운 2021 Bronco의 사명은 언제 어디서나 최대 4x4 이동 능력을 과시합니다. Bronco는 오프로드 매핑 및 드라이브 기술을 통합하여 초보 운전자에게 하드 코어 오프로드 전문가만큼 재미를 제공하는 반면, Built Wild 내구성의 완벽함을 제공합니다.
"Bronco의 고급 4 륜 구동 기술은 오프로드 기능의 핵심이며, 그 중심에는 운전자가 모든 유형의 지형을 더 잘 탐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된 GOAT Modes ™가 포함 된 Bronco의 독점적 인 지형 관리 시스템 ™이 있습니다. 라고 Bronco 소비자 마케팅 관리자 인 Mark Grueber가 말했습니다. 일반, 에코, 스포츠, 미끄러운 및 모래를 포함하여 최대 7 개의 운전자 선택 가능 모드가 제공되며, 오프로드 주행을위한 Baja, Mud / Ruts 및 Rock Crawl이 있습니다. 모든 Bronco 모델에는 기본 설정과 고급 4x4 두 가지 4x4 시스템이 제공됩니다. 기본 시스템은 2 단 전자식 시프트-온-더-플라이 전송 케이스를 사용하는 반면, 선택 사양 인 고급 시스템은 주문형 연결을위한 자동 모드를 추가하여 2H와 4H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는 2 단 전자 기계 전송 케이스를 사용합니다. 전원은 Dana ™ 44 AdvanTEK® 솔리드 리어 액슬과 Dana AdvanTEK 독립적 인 프론트 디퍼렌셜 유닛에 분배됩니다. 둘 다 거친 지형에서 트랙션을 개선하기 위해 Spicer® Performa-TraK ™ 전자식 잠금 디퍼렌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구간 우선 Trail Toolbox는 Bronco 소유자에게 오프로드 경험을 향상시킬 수있는 독점 기술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트레일 컨트롤 ™-저속 트레일 주행을위한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며 트레일 턴 어시스트는 토크 벡터링을 통해 오프로드 회전 반경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트레일 원 페달 드라이브 가속 / 제동 컨트롤로보다 정확하고 자신감있는 슬로우 모드를 제공합니다. 바위 크롤링. Bronco의 동급 최강 11.6 인치 지상고, 최대 29도 브레이크 오버 각도 및 37.2도 이탈 각도와 동급 최강의 수중 포딩 기능 덕분에 세그먼트 최고 수준의 오프로드 기능이 가능합니다. 33.5 인치입니다. 오프로드 기능은 전
면 및 후면의 노출 된 견인 고리와 통합 된 Ford Performance 액세서리 윈치 마운트가있는 사용 가능한 견고한 모듈 형 강철 범퍼로 더욱 강화됩니다. Bronco의 전략적으로 배치 된 강철 실드는 중요한 하드웨어를 보호합니다. 고기능 모델에는 사용 가능한 전면 배쉬 플레이트와 엔진, 변속기, 트랜스퍼 케이스 및 연료 탱크 용 실드가 있습니다. 가장 거친 바위 지형을 타는 사람들을 위해 Bronco의 사용 가능한 측면 바위 레일은 차량의 각 측면의 무게를 지탱할 수있을만큼 강합니다. "Bronco 2 도어 및 4 도어 모델은 회사의 Built Ford Tough 내구성 및 성능 테스트를 활용하고, King of the Hammers의 잔인한 흔적을 포함하여 가장 혹독한 환경에서 Built Wild Extreme Durability Testing으로 더욱 오프로드를 수행합니다.
Bronco DNA가 선사하는 스릴 넘치는 성능
Bronco의 전설적인 Baja 레이싱 DNA 덕분에 각 모델은 스릴 넘치는 오프로드를 경험하고 현대적이고 그간의 역사에서 영감을받은 스타일로 전달합니다. 이 모든 것은 최대 오프로드 성능과 성능을 위해 완전히 새로운 Bronco의 비율과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 1 세대 모델의 실물 크기 디지털 스캔으로 Ford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Bronco 수석 디자이너 인 Paul Wraith는 "1 세대 모델과 유사하게 Bronco의 사각형 비율, 짧은 오버행 및 넓은 자세는 오프로드 모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측면 프로필은 깔끔한 가장자리와 견고하게 플레어 펜더가있는 평평하고 말도 안되는 표면을 특징으로합니다. 크고 개방 된 휠 웰은 간단한 사용자 정의를위한 퀵 릴리스 부착물이있는 모듈 식 디자인입니다. 2 도어 및 4 도어 모델을위한 완전히 새로운 Ford Bronco 아키텍처는 동급 최강의 서스펜션 트래블을 제공하는 완전 박스형 고강도 강철 섀시를 기반으로하며, 가장 가까운 경쟁사보다 앞뒤 모두 17 % 증가했습니다. 거친 환경에서. 스릴 넘치는 고속 오프로드 주행과 전반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Bronco에는 향상된 제어, 자신감 및 편안함을 위해 독립적 인 프론트 서스펜션이 제공됩니다. 후방에는 5 개의 로케이 팅 링크가있는 코일 스프링이 특징 인 견고한 솔리드 액슬 디자인이 강도와 오프로드 제어를 모두 제공합니다. 모든 코너에 엔드 스톱 제어 밸브가있는 장거리 위치 감지 Bilstein® 댐퍼를 사용하여 오프로드 내구성을 높이고 거칠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세그먼트 전용 세미 액티브 유압 스태빌라이저 바 분리 설계는 캠버 외 지형에 대해 최대 관절 및 증가 된 경사각 지수를 제공합니다. 이 혁신적인 시스템은 관절을 연결하는 동안 연결을 끊음으로써 경쟁사를 능가합니다. 모든 조건에서 다시 연결하여 고속에서 스티어링과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직송되는 세그먼트 우선 35 인치 오프로드 타이어는 2 도어 및 4 도어 Bronco의 모든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세그먼트 우선 비드 락 가능 휠을 통해 고객은 가격에 관계없이 오프로드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Race-bred EcoBoost® 엔진과 세그먼트 최초의 7 단 수동 및 사용 가능한 10 단 자동 변속기는 완전히 새로운 Bronco에게 다양한 지형 및 용도에서 수행 할 수있는 최적의 출력, 토크 및 기어 범위 조합을 제공합니다. "Pericak이 말했다. 310 마력과 400lb.-ft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되는 2.7 리터 EcoBoost V6 엔진과 함께 동급 최강의 예상 가솔린 동력 마력과 토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3 리터 EcoBoost는 310lb.-ft의 동급 최고의 4 기통 토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예상되는 270 마력으로. 최대 저속 암벽 등반 능력을 위해 자동 주문형 참여 기능이있는 사용 가능한 고급 4x4 시스템과 짝을 이룬 세그먼트 우선 7 단 (6 + 1) 수동 변속기는 94.75의 동급 최고의 크롤러 기어 비율을 생성합니다. 1. 세그먼트 우선 SelectShift® 10 단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면 온로드 및 오프로드 주행이 더 쉬워지며 고급 4x4 트랜스퍼 케이스로 최대 67.8 : 1 크롤링 비율을 제공합니다. 손쉽게 야생으로 향할 준비 Ford Bronco 2 도어 및 4 도어 모델 모두 빠르고 쉽고 재미있게 야외 경험을 제공합니다. 2 도어 모델은 표준 3 섹션 루프 시스템 (왼쪽 및 오른쪽 전면 섹션 및 후면 섹션)과 함께 제공되며, 뒷좌석과화물 영역에 탈착식 패널을 추가하는 4 개의 섹션이있는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도색 모듈 식 탑 . 4 도어 모델에는 4 개의 탈착식 루프 섹션 (왼쪽 및 오른쪽 전면 패널, 전체 너비 중앙 패널 및 후면 섹션)이 있습니다. 모든 모델의 루프 패널은 내부에서 래치를 잠금 해제하여 한 사람이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 열 패널은 2 도어 모델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든 모듈 식 하드탑에는 루프 패널을 제거하지 않고도 경쟁사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스냅, 밀기 및 들어 올리기의 3 단계로 쉽게 제거 할 수있는 후면 쿼터 윈도우가 있습니다. 2 열 뒤에 sportbar를 배치함으로써 Bronco 2 도어 및 4 도어 모델은 모두 동급 최대의 개방형 상단보기를 제공하여 햇빛을 받거나 밤에 별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4 도어 모델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천 소프트 탑은 야외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뒷 화물 영역에 빠르게 접근 할 수있는 독특한 틸트 업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프트 톱이나 하드 톱 중에서 선택하기를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4 도어 모델을 둘 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Bronco에는 경쟁 업체가 제공하는 것보다 쉽게 제거 할 수있는 동급 전용 프레임리스 도어가 제공됩니다. 4 도어 Bronco 모델의 경우 4 개의 모든 도어를 보호용 도어 백과 함께 기내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전용 카울 마운트 미러는 도어를 제거해도 측면 시야를 유지합니다. 프론트 펜더의 트레일 사이트는 1 세대 브 롱코를 연상시키는 타이 다운으로도 사용되며 카누와 같은 긴 품목을 보호하기위한 70kg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외용으로 설계된 첨단 인테리어
내부에서 모든 Bronco 모델은 특수 제작되었으며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은 1 세대 모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게이지와 컨트롤이 명확하고 직관적입니다. 색상과 소재는 자연스러운 팔레트와 아웃 도어 장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오프로드 기능이 가장 중요한 소재는
튼튼하며. 다기능 컬러 LCD 계기판은 변속기 시프터 / 선택기와 G.O.A.T. 센터 콘솔의 모드 컨트롤러. 사용 가능한 그랩 핸들은 모듈 식 계기판과 센터 콘솔에 통합되고 사용 가능한 MOLLE 후크는 시트백에 장착됩니다. 부착 지점은 인스트루먼트 패널에 내장되어 카메라, 내비게이션 장치, 전화기 또는 기타 장치를 쉽게 장착 할 수있는 12V 전원 연결과 함께 사용자 소유 장치 랙을 장착합니다. 오프로드 경쟁보다 앞서 Bronco를 설정하는 것은 무선 업데이트 및 오프로드 내비게이션 기능이있는 FordPass Performance 앱과의 완벽한 통합 기능을 갖춘 세그먼트 전용 12 인치 SYNC® 4 시스템입니다. 이를 통해 소유자는 오프로드 모험을 쉽게 계획, 탐색 및 공유 할 수 있습니다. SYNC 시스템은 또한 바위 크롤링과 같은 기술적 추구에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동급 전용 오프로드 스팟 터 뷰와 함께 사용 가능한 360도 카메라 시스템을 표시합니다.
Bronco의 고급 지형 트레일지도와 1,000 개 이상의 선별 된 트레일지도는 NeoTreks의 AccuTerra® Maps, Trails Offroad 트레일 가이드 및 FunTreks 트레일 가이드의 클래스 전용 트레일 콘텐츠를 기반으로합니다. Grueber는 "Bronco에서 사용할 수있는 트레일 매핑 시스템은 오프로드 커뮤니티에서 진정한 게임 체인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비게이션이 가능한 8 인치 또는 12 인치 SYNC 시스템 중 하나에서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작동하므로 사용자가 수백 개의 큐 레이트 된 트레일 맵 중 하나를 선택하여지도를 만든 다음 추적, 캡처 및 다른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드벤처 후 청소를 간단하고 빠르며 고통없이 만들기 위해 일부 Bronco 모델에는 통합 배수구가있는 세척 가능한 고무 바닥과 곰팡이에 강한 해양 등급 비닐 시트 표면이 함께 제공됩니다. 계기판 표면은 대시에 장착 된 Hero 스위치에 매끄러운 실리콘 고무로 닦을 수 있으며 고무 터치 포인트는 먼지와 물로부터 보호합니다. 오버 헤드에 장착 된 6 개의 업 피터 스위치는 실리콘으로 밀봉되어있어 요소로부터 보호하고 주요 액세서리 포인트에 대한 사전 배선 리드를 사용하여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상부 구조와 시트에 통합 된 사이드 커튼 에어백이있는 현대적인 고강도 스틸 롤 케이지는 측면 충돌로부터 승객을 보호하고 운전석 및 조수석 에어백을 보완합니다. 사용 가능한 Ford Co-Pilot360 ™ 운전자 지원 기술과 Roll Stability Control ™ 및 트레일러 흔들림 제어 기능이있는 표준 AdvanceTrac®은 운전자에게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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