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errari SF90 Spi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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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F90 Stradale이 개봉 된 지 18 개월 만에 데뷔 한 Spider는 2017 LaFerrari Aperta에 이어 Ferrari의 두 번째 하이브리드 컨버터블이며 하드 톱과 동일한 "기록을 경신하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면서 "더 많은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탈리아 국내 시장 가격은 € 473,000 (한화 약 6억~)부터 시작됩니다.
Stradale의 4 륜 구동 플러그인 파워 트레인입니다. 즉, Spider의 769bhp 트윈 터보 차저 4.0 리터 V8은 앞 차축에 있는 한 쌍의 전기 모터와 뒤쪽에 있는 한 쌍의 전기 모터에 결합됩니다. 결합 된 전기 장치는 217bhp를 생성하고 전체 출력 986bhp 및 664lb ft의 토크를 나타냅니다. 8 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를 통해 4 개의 바퀴 모두에 동력이 전달됩니다.
SF90 Spider는 Stradale의 0-100(km/h) 스프린트 시간2.5초와 일치하며 해당 차량의 최고 속도 인 340kmh에 불과 1.6kmh에 못 미칩니다. 더욱 중요한 점은 컨버터블이 Ferrari의 Fiorano 테스트 트랙에서 1 분 19.5 초의 랩 타임을 기록했다는 것입니다. 하드탑보다 0.5 초, 고정 루프 LaFerrari보다 0.2 초 더 빠릅니다.
기술적으로 전기로 만 작동 할 수있는 두 번째 페라리 모델 인 SF90 Spider의 7.9kWh 배터리를 사용하면 가솔린 엔진을 끈 상태에서 최대 약 25km까지 주행 할 수 있습니다.
스파이더는 알루미늄 수납 식 하드 톱이 특징으로 단 14 초 만에 열리고 닫 히며 40kg을 절약하고 기존 시스템에 비해 최소 50 리터 더 적은 저장 공간을 필요로한다고합니다. 후방 윈드 스크린은 지붕이 수축 될 때 높이거나 낮춰 고속으로 바람이 부는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Ferrari는 지붕이 열린 상태에서 난류, 소음 및 성능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Spider를 설계했습니다. Stradale에서 전달 된 공기 역학적 요소에는 단조 휠 디자인, 프론트 엔드의 눈에 띄는 공기 채널링 구조 및 최적의 다운 포스를 위해 다양한 속도로 리어 스포일러의 모양을 효과적으로 변경하는 'shut-off Gurney'가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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