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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VW GOLF GTI_해치백은GTI_아이콘!_affordable sports car

by bangcar 2020. 10. 14.

VW GOLF GTI

 

Volkswagen Golf GTI는 전 세계의 아이콘으로 간주됩니다. 핸들링 특성은 매우 역동적이며 디자인은 언제나 정답이였습니다. 1975 년 9 월 프랑크푸르트 국제 모터쇼 (IAA)에서 시작된 최초의 골프 GTI는 젊고 거침없었지요. 1976 년 여름, 그 순간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자동차 카테고리로 뛰어들었습니다. 전륜구동이 가능한 소형 스포츠카입니다. 5,000 대의 GTI 가 계획되었습니다. 저렴한 VW Golf GTI가 값 비싼 스포츠카 부문에 뛰어 들고 대중에게 훌륭한 주행 성능을 보여줌으로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되었기 때문에 이 차는 즉시 아이콘이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461,690 대의 Golf GTI Mk1이 생산 라인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최초의 골프 GTI는 오래 전부터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이되었습니다. 현재까지 6 개의 후속 모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소형 스포츠카가 되었습니다. 2019 년 말까지 230 만 대 이상의 골프 GTI 자동차가 생산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이죠. 그러나 혁명적 인 아이디어에는 진화적인 발전이 필요합니다. 최초의 폭스 바겐 골프 GTI의 DNA는 민첩한 전륜 구동, 스포티 한 러닝 기어, 완벽한 인체 공학 및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첫 GTI의 전 세계 초연 이후 약 45 년이 지난 지금 폭스 바겐은 8 세대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의 첫 번째 골프라고 해도 무방한 이번 GTI는 완전히 새로운 네트워크화 된 스포츠카가 될 것입니다.

 

여덟 번째 골프 GTI는 역대 가장 디지털화된 GTI입니다. 첫 개발단계부터 전자적인 아키텍처컨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 컨셉은 골프의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는 차량의 내부디자인과 드라이빙할 경우 확실히 디지털화 되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것입니다. 내부에서 운전자는 디지털 네트워크로 연결된 디스플레이 및 차쟝 컨트롤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Volkswagen Golf GTI의 시각적 모양과 기술을 이전보다 더 직관적이고 세부적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배경 조명의 색상 범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개별 구성, 디지털 콕핏 및 엔진 사운드를 포함한 기능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전보다 Golf GTI의 핸들링 특성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출처 netcar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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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 맞춤형 주행 운동성

 

새로운 Vehicle Dynamics Manager 제어 시스템은 Golf GTI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그 잠재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Vehicle Dynamics Manager는 새로운 GTI 러닝 기어 설정의 일부를 구성하는 선택적으로 제어되는 댐핑 시스템 (DCC)의 측면 역학 비율뿐만 아니라 전자 XDS 차동 잠금 장치를 제어합니다. 운전자는 표준 주행 모드 선택 기능과 증분 조정 가능한 DCC 러닝 기어를 사용하여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기 기계적으로 조정 가능한 러닝 기어 시스템은 다시 한번 최대 운동감과 최고 수준의 편안함 사이의 균형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 과정에서 8 세대 GTI가 매우 정확하게 핸들링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거리 안락함에도 불구하고 운전에 민첩하기 때문에 더 날카로운 주행 운동감은 완전히 새롭고 완전한 주행 경험을 보장합니다. 예를 들어, 러닝 기어 엔지니어는 사실상 전륜 구동 차량의 전형적인 특성 인 언더 스티어를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새로운 폭스 바겐 골프 GTI는 레이스 트랙에서 고속으로도 코너를 매우 중립적으로 통과하며 트랙션 손실없이 코너에서 가속합니다.

 

GTI의 표준이된 고성능 엔진

 

새로운 Golf GTI는 EA888 터보 차저 엔진 시리즈의 최신 진화 단계 인 evo4로 구동됩니다. 2.0 리터 터보 차저 직접 분사 엔진 (TSI)은 180kW / 245PS와 370Nm의 최대 토크를 제공합니다. 최대 토크는 1,600 ~ 4,300 rp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출시 당시 TSI는 빠르게 변속하는 7 단 DSG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와 결합되었습니다. 차량의 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250km / h로 제한됩니다.

 

GTI 익스테리어 디자인

 

이전 모델에 비해 새로운 골프 GTI는 더 낮고 길며 역동적입니다. 디자이너는 각 신체 부위를 처음부터 새로 만들고 공기 역학자와 협력하여 풍동에서 차량을 완벽하게 공기역학적으로 조형화 했습니다. 기본 모델의 항력 계수 (Cd)가 0.3에서 0.275로 떨어졌습니다. 다양한 개별 측정을 통해 공기 역학도 개선되었습니다. 여기에는 Cd 최적화 된 외부 미러, 공기 역학적 코너 및 맞춤형 GTI 루프 스포일러, 광범위한 차체 하부 패널 및 휠 하우징 라이너의 공기 역학적 최적화 된 기능 (전면의 변위 요소, 후면의 스포일러)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스포츠카는 또한 다양한 전통적 및 완전히 새로운 외부 GTI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의 빨간색 스트립은 GTI에 필수적입니다. 이 스트립은 플라스틱 라디에이터 그릴 프레임을 완전히 덮은 최초의 GTI 세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빨간색 스트립은 라디에이터 그릴 위의 차량 전면 전체에 걸쳐 뻗어 있으며 날개와 합쳐집니다. 처음으로 GTI 시그니쳐인 빨간색 스트립은 하단의 병렬 LED 크로스 바로 잘 다듬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각각의 경우 이 LED 크로스바는 기본 LED 헤드 라이트 외부에서 라디에이터 그릴 중앙에 배치 된 VW 배지까지 뻗어 있습니다. 이것은 Golf GTI에 새롭고 틀림없는 빛의 시그니처를 제공합니다. 전면 패널의 하단 섹션에는 일반적인 검은 색 벌집 형 공기 흡입구가있는 GTI 전용 디자인이 있습니다. 새로운 X 포메이션으로 설계된 LED 안개등은 추가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외부 GTI 특성에는 전면 스포일러, 사이드 실 및 후면 디퓨저 프레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표준으로 제공되는 17 인치 리치몬드 알로이 휠도 새로운 골프 GTI 전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리어 디퓨저의 왼쪽과 오른쪽에 배치 된 배기 시스템의 테일 파이프와 프론트 윙, 테일 게이트 및 라디에이터 그릴에있는 크롬 / 레드 GTI 배지도 폭스 바겐 골프 GTI에만 적용됩니다.

 

출처 netcar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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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I 인테리어 디자인

 

GTI 인테리어의 하이라이트에는 GTI 1세대의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인체 공학이고, 빨간색 스티치및 tartan Scalepaper 스타일 패브릭 좌석과 헤드레스트가있는 새로운 스포츠 시트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은 빨간색 아플리케와 GTI 배지로 개별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전형적인 Golf GTI 디자인의 흔적은 IP 패널과 도어 트림의 벌집 패턴입니다. 새로운 엔진 시작 / 정지 버튼은 Golf GTI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도어가 열리면 엔진이 시동 될 때까지 빨간색으로 깜박입니다. UX디자이너는 표준 Digital Cockpit을위한 새로운 GTI 그래픽 레이아웃도 개발했습니다. 스티어링 휠의 새로운 보기 버튼을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그것은 3 개의 원형형태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 중앙에 GTI 로고가있는 메터는 좌우에 각각 하나의 원형모양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진의 부스트 압력 또는 현재 출력을 표시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출처 netcar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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