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HUMMER EV
GMC는 그동안 티저만으로도 기대를 모았던 Hummer EV의 베일을 벗고 드디어 발표를 했습니다. Hummer EV Edition 1은 31,000 마력과 11,500lb-ft의 토크를 만드는 3 개의 전기 모터를 사용합니다. 더 인상적인 것은 토크 수치가 세미 트럭이 만드는 것의 약 5배로 슈퍼 트럭 타이틀을 차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Crab Mode 라는 새로운 기능도 제공됩니다. 트럭의 4 륜 스티어링을 활용하여 뒷바퀴가 10도 회전하고 저속에서 대각선으로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거리는 560km이며 포함 된 고속 충전 케이블은 약 10 분 안에 160km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에디션 1은 2021 년 가을에 출시 될 예정이며, 각각 2022 년 가을, 2023 년 봄, 2024 년 가을에 세 가지 모델이 추가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이는 전례없는 오프로드 성능, 탁월한 온로드 성능 및 탑승자를 매 순간의 중심에 두도록 설계된 몰입 형 주행 경험을 가능하게하는 차세대 EV 추진 기술로 구동되는 GMC 라인업 최초의 전기 차량입니다.
GM의 마크 로이스 (Mark Reuss) 사장은 말합니다"이 혁신적인 트럭은 속도와 목적을 가지고 시장에 출시되어 GM이 모든 전기의 미래에 한 걸음 더 다가 가도록했습니다." "Ultium Drive architecture 를 매우 광범위한 성능의 기반으로 삼는 HUMMER EV는 기능, 효율성 및 성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더없이 완벽합니다."
HUMMER EV는 GM의 완전히 새로운 Ultium 배터리로 충전된 GM의 독점적 인 EV 구동 장치 인 Ultium Drive로 구동됩니다. GM이 추정 한 동급 최강 1,000 마력과 GM이 추정 한 11,500lb-ft의 토크는 두 개의 Ultium 구동 장치 내에있는 3 개의 개별 모터에 의해 생성되어 HUMMER EV의 e4WD에 뛰어난 온로드 및 오프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퍼트럭이라고 할 수 있는 최강의 능력
CRAB WALK-후륜과 전륜이 저속에서 동일한 각도로 조향 할 수있는 세그먼트 전용 기능으로 차량의 대각선
이동을 가능하게하여 까다로운 지형에서 더욱 뛰어난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세그먼트를 선도하는 추출 모드 기능이있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면 서스펜션 높이를 약 6 인치 (149mm) 높여서 HUMMER EV가 돌을 치우거나 물을 내리는 것과 같은 극단적 인 오프로드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35 인치 OD Goodyear Wrangler Territory MT 타이어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37 인치 타이어를 수용 할 수있는 능력. 18 인치 수직 확장 및 2 피트 이상의 수심 주행을 포함하여 HUMMER EV의 전례없는 오프로드 기능으로 기동성을 최적화 할 수있는 탁월한 강도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배터리 팩 주위에 전략적으로 배치 된 견고한 강철 플레이트로 구성된 언더 바디 아머는 극한의 오프로드 조건에서도 강하게 바디를 받쳐줍니다.
운전자가 장애물을 탐색할 수 있는 "가상 spotter"보기가있는 새로운 전방 및 후방 차체 하부 카메라가 포함 된 UltraVision.
- 하부 카메라는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포장되어 있으며 잔해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세척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HUMMER EV는 주변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도록 차량에서 최대 18 개의 카메라 뷰를 사용할 수있는 동급 최강의
카메라 뷰를 제공합니다.
인포테인먼트 및 운전자 정보 화면을 통해 차량 기능 및 지형 상태를 표시하는 오프로드 기계장치.
GMC HUMMER EV의 디자인 핵심은 대담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세심하게 마감처리됬으며 그리고 여러 요소에서 볼 수있는 독특한 "H"모티프와 같은 디테일을 특징으로합니다. 외부 조명 및 내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차량의 기능과 기술을 전달합니다.
GMC HUMMER EV's design cues will be bold and futuristic, featuring carefully executed and clever details such as the distin
ctive "H" motif seen in a number of elements. The reimagining of conventional displays communicates the vehicle's capability and technology via exterior lighting and interior user interfa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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