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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MB. GT black series / 몬스터 GT ? 벤츠에서?_flat crankshaft

by bangcar 2020. 10. 19.

MERCEDES BENZ GT black series 2021

 

역대 가장 강력한 AMG V8 시리즈 엔진, 가장 인상적이면서도 풍성한? 디자인, 가장 정교한 공기 역학, 가장 지능적인 재료 혼합, 가장 독특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 새로운 Mercedes-AMG GT Black 시리즈의 경우 Affalterbach 디자이너들은 디자인에 관한한 모든 금기사항들을 끌어 들여 작업했습니다. 블랙 시리즈는 모터 스포츠에 대한 브랜드의 풍부한 전통과 모든면에서 인상적인 완성차를 개발하는 데있어 다년간의 전문성을 최대한대로 완벽하게 담아서 완성했습니다. 그 결과 '플랫'크랭크 샤프트가있는 V8 엔진에서 537kW (730hp)의 출력을 얻었으며, 현재 AMG GT3 레이싱 카에서 직접 파생 된 디자인과 액티브 공기 역학이 결합되었습니다.

 

Mercedes-AMG에서 Black Series는 2006 년부터 매우 특별한 유형의 자동차의 대명사였습니다. 타협하지 않는 스포티 함, 표현력있는 디자인 및 모터 스포츠에서 시리즈 생산으로의 가장 일관된 기술 이전을 통해 Black Series 모델은 독점적으로 스포츠자동차의 희귀 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집가의 차고에 먼지를 모으기 위해 개발 된 것이 아니라 도로 용으로 승인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트랙에서 고속으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AMG GT Black Series는이 전통에서 또 하나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V8 시리즈 엔진이 장착 된 가장 강력한 Mercedes-AMG입니다.

 

슈퍼 스포츠카의 새로운 재정의를 강조하기 위해 Affalterbach의 엔진 전문가들은 이미 우수한 주행성, 동력 전달 및 토크 진행으로 유명 함에도 불구하고 검증 된 4.0 리터 바이 터보 장치를 다시 한 번 광범위하게 개발했습니다. 사양은 너무나도 훌륭하게 확실 했습니다. AMG GT 제품군의 이전 플래그십 모델보다 훨씬 더 많은 출력, 훨씬 더 민첩한 스로틀 응답, 최대 토크-이 모든 것이 새로운 'flat'크랭크 축의 형태로 급격한 변경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출처 caric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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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8 엔진의 디자인은 설계자들에게 하나의 핵심 요소 인 크랭크 샤프트의 크랭크 배열에서 힘을 낼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엔진의 특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V8 엔진에는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모든 크랭크 핀이 180도 오프셋 ( '평면')으로 동일한 평면에 있는 AMG가 이전의 모든 V8 엔진에서 사용했던 '플랫 크랭크 샤프트' 즉, 4 쌍의 실린더의 크랭크 핀이 서로 90도 각도를 이루는 '크로스 플레인', 이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인 크랭크 샤프트의 앞쪽을 보면 그 이름을 부여하는 크로스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크랭크 샤프트의 장점은 낮은 회전 속도에서 탁월한 부드러움과 높은 토크입니다. 특징적인 사운드는 크로스 플레인 V8 엔진의 또 다른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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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는 기능을 따른다 ( form follows fuction )

 

AMG GT R 및 AMG GT R PRO와 마찬가지로 공기 역학 전문가와 디자이너는 블랙 시리즈의 경우 그 어느 때보 다 '형태가 기능을 따른다'가 적용되기 때문에 긴밀하게 협력 해 왔으며 이러한 작업의 결과로 만들어진 정교한 공기 역학은 빠른 서킷에서 높은 주행 역학과 안정성에 중요한 기여를 했습니다.  AMG GT3 및 AMG GT4 레이싱 카와의 유사성은 이전보다 시각적으로나 기술적으로 더 강력합니다. 그 유사성은 AMG GT3 레이싱 카에서 직접 나오는 새롭고 훨씬 더 큰 라디에이터 공기 흡입구에서 시작됩니다. 라디에이터 트림에는 짙은 크롬 색상의 수직 스트럿이 있습니다. 휠 아치 쿨러에도 중앙 흡입구를 통해 직접 공기가 공급되므로 프론트 스커트에 두 개의 추가 외부 공기 흡입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낫 모양의 플릭은 여기에서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여 프론트 액슬의 다운 포스를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냉각을 개선합니다. '에어 커튼'은 흐름을 바퀴쪽으로 제어하고 지시합니다. 휠 앞쪽의 플릭과 함께 이것은 항력 계수를 줄이고 다운 포스를 증가시키는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기능을 따르는 이 모든 새로운 디자인 언어는 최대 냉기 효율과 낮은 공기 저항 및 앞쪽의 증가 된 다운 포스 수준을 결합합니다. 탄소 섬유 프론트 스플리터에는 수동으로 조정 가능한 두 가지 설정 (Street 및 Race-레이스 트랙 전용 레이스)이 있으므로 다양한 트랙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확장되면 (레이스 위치), 반전 된 날개 프로파일 모양의 전면 디퓨저가 전면 섹션 아래에 생성됩니다. 주행 속도에 따라 이 디퓨저는 상승하는 부압에 의해 더욱 낮아져 차체 하부의 공기 흐름을 크게 가속화하여 '벤투리 효과'를 생성하여 차량을 도로에 더 가깝게 끌어 들이고 전방의 다운 포스를 증가시킵니다. 차축. 운전자는 조향의 이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블랙 시리즈는 고속 코너링시 더욱 정밀하게 조향 할 수 있으며 더 나은 방향 안정성을 보여줍니다. 특히 빠른 코너링과 높은 횡 방향 가속시, 차량은 항상 쉽게 제어 할 수있는 상태를 유지하면서 명확한 스티어링 휠 피드백과 함께 민첩한 응답을 제공합니다. 프론트 디퓨저가 레이스 위치에 있으면 새로운 리어 에어로 포일 컨셉으로 리어 액슬의 다운 포스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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