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e-tron S sportback 55 quattro
-
다른것보다 공기저항에 대해 아우디의 새로운 방식으로 차의 성능을 높였다는데 한번 살펴 볼만 할거 같습니다.
옵션 인 카메라 사이드 미러 덕분에 Audi e-tron S 모델은 매우 우수한 항력 계수를 달성합니다. 흐름에 최적화 된 휠 아치는 뛰어난 공기 역학과 스포티 한 외관 사이의 목표 충돌을 해결하는 데 상당한 기여를합니다. 혁신적인 기술은 Audi가 개발했으며 현재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Audi e-tron S Sportback은 휠 아치가 넓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0.26의 항력 계수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Audi e-tron S에서 항력 계수는 0.28입니다.
공기 역학 컨셉의 두 번째 주요 요소는 앞바퀴 브레이크를 냉각시키는 덕트가있는 제어 가능한 냉각 공기 흡입구입니다. 기류가 거의 난기류없이 후드 위로 흐르도록 가능한 한 자주 닫혀 있습니다. 효율적인 열 관리의 일환으로 각 e-tron에는 히트 펌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운전에 관련된 구성요소들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그 열로부터 에너지를 끌어와 주행거리를 최대 10 %까지 늘립니다.
스타일링은 다른 브랜드들의 스포츠백 SUV보다 프로포션과 실루엣은 더 낳아 보입니다. Benz나 BMW의 스포츠백 SUV들은 아직 너무 뚱뚱해 보여서 전체적으로 균형감이 좋지 못한 반면에 아우디는 스포츠백 SUV류로는 후발 주자지만 그만큼 잘 다듬은 느낌입니다. 차들의 추세가 점점 로우프로파일의 형태로 가고 있고 그거에 맞춰서 SUV도 따라가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우디의 얼굴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는 잘 다듬어져 가는듯 합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크로 킥보드가 차를 만든다고 ? _ Microlino two-seat EV _ 이세타의 컴백!_오랫만에 재밌는 자동차를 소개합니다. (0) | 2021.02.12 |
---|---|
주식시장의 다크호스 _ 트럭 계 의 테슬라_RIVIAN R1T (0) | 2021.02.11 |
2022 아우디 etron GT _ 아우디의 타이칸 ! 등장_미래의 그란투리스모를 소개합니다. (0) | 2021.02.10 |
폭스바겐 id4 _GTI처럼 달리고 티구안사이즈에 비틀처럼 다목적이라는데!!(Volkswagen Group of America의 CEO 인 Scott Keogh) (0) | 2021.02.09 |
아우디 etron GT _ AUDI e-tron GT 미리보기~~ 뚜둥 _어벤져스가 기다렸다 토니스타크와 함께 (0) | 2021.0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