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아우디 etron S 스포츠백 _AUDI e-tron S sportback 55 quattro

by bangcar 2021. 2. 10.

AUDI e-tron S sportback  55 quattro

 

-

다른것보다 공기저항에 대해 아우디의 새로운 방식으로 차의 성능을 높였다는데 한번 살펴 볼만 할거 같습니다.

옵션 인 카메라 사이드 미러 덕분에 Audi e-tron S 모델은 매우 우수한 항력 계수를 달성합니다. 흐름에 최적화 된 휠 아치는 뛰어난 공기 역학과 스포티 한 외관 사이의 목표 충돌을 해결하는 데 상당한 기여를합니다. 혁신적인 기술은 Audi가 개발했으며 현재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Audi e-tron S Sportback은 휠 아치가 넓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0.26의 항력 계수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Audi e-tron S에서 항력 계수는 0.28입니다.

공기 역학 컨셉의 두 번째 주요 요소는 앞바퀴 브레이크를 냉각시키는 덕트가있는 제어 가능한 냉각 공기 흡입구입니다. 기류가 거의 난기류없이 후드 위로 흐르도록 가능한 한 자주 닫혀 있습니다. 효율적인 열 관리의 일환으로 각 e-tron에는 히트 펌프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운전에 관련된 구성요소들에서 발생하는 열을 이용하여 그 열로부터 에너지를 끌어와 주행거리를 최대 10 %까지 늘립니다.

 

출처 Audi
출처 Audi

스타일링은 다른 브랜드들의 스포츠백 SUV보다 프로포션과 실루엣은 더 낳아 보입니다. Benz나 BMW의 스포츠백 SUV들은 아직 너무 뚱뚱해 보여서 전체적으로 균형감이 좋지 못한 반면에 아우디는 스포츠백 SUV류로는 후발 주자지만 그만큼 잘 다듬은 느낌입니다. 차들의 추세가 점점 로우프로파일의 형태로 가고 있고 그거에 맞춰서 SUV도 따라가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우디의 얼굴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는 잘 다듬어져 가는듯 합니다.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Audi
출처 electric vehicle database
출처 electric vehicle database
출처 electric vehicle database
출처 electric vehicle database
Audi e-tron S Sportback 55 quattr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