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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올뉴6세대 벤츠C클래스 _ 럭셔리 벤츠가 벤츠한다. / The new Mercedes C-class 2022/똑같아서 모르겠다 이젠 좀 변하자!!

by bangcar 2021. 2. 23.

Mercedes C-class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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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문을 읽고 다른차와 대화한다고 하는 신형 C클래스가 나왔네요. 새로운 플랫폼을 가지고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 한 2022 C-Class는 Benz의 M254 2.0 리터 4 기통 엔진만을 사용합니다. 이 트윈 터보 차저는 255 마력과 295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구현하고,  마일드 하이브리드 어시스트는 최대 20 마력의 추가 마력과 짧은 시간 동안 무려 148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9 단 자동 변속기는 필수입니다.

연비는 C300 RWD 세단의 경우 EPA 추정 시내에서 약10Km/l, 35 mpg 고속도로 약15Km/l 로 합하여 약 11Km/l 입니다. 0~100Km/h 도달시간은 5.9초. 최고속도는 대략 210Km/h입니다. 2022의 약간 느린 가속은 새 모델의 더 크고 아마도 더 무거운 크기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C-Class의 새롭고 더 단단한 플랫폼을 기반으로한 패키징은 전버전보다 약간 더 길어진 2865mm의 휠베이스, 4750mm의 전장으로 전버전 대비 63mm 더 길어졌습니다.

좀 더 길어진 차의 크기는  전체 높이가 약간 낮아짐( 12mm미만) 에도 불구하고 내부에 더 많은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항상 타이트한 뒷좌석에서 그렇습니다. 메르세데스는 2 열 헤드 룸이 12mm 증가했고, 뒷 무릎 공간은 거의 38mm 증가했으며, 48mm 더 넓어진 리어 트랙 덕분에 어깨 공간이 더 넓어 졌다고합니다. 수하물 용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새롭고 더 넓은 인테리어는 훨씬 더 풍부하고 정교 해 보이며 새로운 S- 클래스에서 직접 이식 된 일부 기능을 포함하여 많은 신선한 실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Mercedes Benz
출처 Mercedes Benz

 

출처 Mercedes Benz

전형적인 후륜구동의 프로포션입니다. 롱후드와 짧은 프론트 오버행 그리고 앞바퀴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그린하우스 전체적으로 비율이 좋습니다. 디자인은 요즘 계속해서 그러했듯이 S클래스에서 부터 죽 타고 내려오는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얼핏보면 구분하기가 명확하지는 않을듯 합니다. 단지 길게 뻗은 S클래스의 디자인을 짧은 팩키지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가끔 C클래스는 좌우에서 눌러놓은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버전은 실물이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네요. 사진으로 봐서는 그런 느낌은 없어보입니다. 얼굴은 전버전대비 살짝 기괴해져가는 과정 같아 보입니다. 심해 물고기 분위기를 보여주네요.

출처 Mercedes Ben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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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대시 보드에는 표준 12.3 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있지만 가장 주목할만한 기능은 최신 MBUX 인포테인먼트를 실행하는 세로 방향의 11.9 인치 중앙 화면입니다. 차세대 시스템은 다운로드 가능한 기능 및 버그 수정에 대한 무선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추가 기술 업그레이드에는 향상된 정보 보안을위한 지문 인식과 선택적 증강 현실 탐색이 포함됩니다. 소형 세단이라고 하기에 상당히 럭셔리 해보입니다.

출처 Mercedes Ben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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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Mercedes Ben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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