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독일디자인을 보여준다!_30대만 생산하는 포르쉐911 GT2 RS Clubsport 25.

by bangcar 2021. 8. 9.

Porsche Motorsport는 Manthey-Racing GmbH의 25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선보입니다. 30대만 생산되는 Porsche 911 GT2 RS Clubsport 25는 트랙 데이와 서킷 레이싱을 위해 Porsche와 Manthey가 설계 및 개발했습니다. 2018년에 공개된 Porsche 935와 마찬가지로 이 차량도 515kW(700PS)를 생산하는 3.8리터 플랫 6 트윈 터보 엔진으로 구동되는 911 GT2 RS Clubsport를 기반으로 합니다. 동력은 7단 포르셰 PDK(듀얼 클러치 기어박스)를 통해 뒷바퀴로 전달됩니다. 911 GT2 RS Clubsport 25의 독특한 디자인은 친숙하고 미래의 포르셰 레이싱 카의 많은 차량 구성 요소를 채택했습니다. 기술과 공기 역학 측면에서 이 차는 911 모델 중 두 세대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Porsche Motorsport와 Manthey는 25년 전 팀이 창단된 이래로 많은 레이스와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 Nürburging에서 24시간 7회 우승 ) 2013년부터 두 회사는 긴밀한 제휴 관계를 맺었습니다. 독특한 스페셜 에디션 911 GT2 RS Clubsport 25를 통해, 이 성공적인 파트너십은 다음 단계로 이동했습니다."라고 GT Racing Cars 이사인 Matthias Scholz가 설명합니다. "911 GT2 RS Clubsport 25는 Manthey와 Porsche Motorsport가 전 세계에서 얻은 모터 레이싱 경험의 이점을 적용했습니다. 야심 찬 개인 운전자를 위한 완벽한 서킷 레이싱 카이며 엔지니어링 기술의 인상적인 예입니다."

porche911GT2RSClubsport25
porche911GT2RSClubsport25

 DESIGN

 

Porsche 911 GT2 RS Clubsport 25는 Manthey의 911 GT3 R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Manthey의 911 GT3R은 독특한 녹색과 노란색 색상으로 인해 뉘르부르크링 팬들이 "Grello"라고 애칭 했습니다. 이러한 색상에 의도적으로 배치된 악센트가 이를 강조합니다. 동시에 많은 향상된 추가 구성 요소는 Manthey가 지난 25년 동안 모터스포츠에서 획득한 전문 지식을 반영합니다. 그런 다음 Style Porsche의 Grant Larson이 최종 스타일링을 추가했습니다. Larson은 911 RSR, 911 GT3 R, 현대 935 등의 전설적인 레이싱 카를 설계했습니다.

"911 GT2 RS Clubsport 25의 디자인은 Porsche Motorsport와 Manthey 간의 오랜 협력을 표현합니다."라고 Larson은 강조합니다. "각 파트너의 강점을 하나의 레이싱 카로 통합하는 동시에 911의 991과 992 모델 세대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Manthe는 기본 개념과 기술적 아이디어를 제공했으며 포르쉐가 최종 디자인을 제공했습니다. 우리는 Manthey의 'Grello'의 특징적인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차량의 특정 기능 영역을 구체적으로 강조했습니다." Porsche 935와 마찬가지로 991 모델 세대의 911 GT2 RS Clubsport는 한정판 모델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라디에이터의 개념은 그 특징 중 하나입니다. 911 GT3R과 유사하며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최적의 공기 흐름은 넓은 속도 범위에서 엔진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반면 라디에이터의 위치를 ​​변경하면 충돌 손상으로부터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재설계된 전면 에이프런은 이제 최적의 공기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중앙 흡입구가 있습니다. '그렐로'와 마찬가지로 외부의 이중 플릭은 프런트 액슬의 다운포스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차량은 닫힌 언더바디를 갖추고 있습니다. 탄소 섬유 전면 덮개도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911 GT3R과 마찬가지로 센터 디바이더로 분리된 두 개의 큰 통풍구는 뜨거운 공기를 루프를 통해 리어 윙으로 전달합니다. 중앙에 위치한 NACA 덕트는 포르셰 엠블럼과 결합되어 조종석에 신선한 공기를 공급합니다.

새로운 냉각 컨셉 덕분에 휠 아치의 라디에이터가 필요 없습니다. 이것은 앞 브레이크로의 직접적인 공기 흐름을 개선하여 더 오랫동안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합니다. 935와 마찬가지로 플레어 휠 아치는 뜨거운 공기를 배출하는 수직 통풍구로 열립니다. 통풍구의 수평 분할 막대는 Manthey의 911 GT3R의 전형적인 Grello 색상으로 빛납니다. 이는 후면의 플레어 펜더에서 반복되는 미묘한 스타일링 기능입니다. 이들은 문턱에 의해 프런트 펜더에 연결되며 두 부분으로 구성된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있습니다. 서스펜션과 함께 Porsche 911 GT2 RS Clubsport 25는 중앙 잠금장치가 있는 넉넉한 치수의 18인치 림을 포함하여 현대식 935의 필수 구성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오프셋과 관련하여 911 GT2 RS Clubsport에 비해 트랙이 훨씬 더 넓어졌습니다. 전자 제어 시스템과 스티어링 기어도 935의 것을 반영합니다.

Porche 935(2018)
Manthey 911GT3_AKA."Grello"

Porsche 911 GT2 RS Clubsport 25의 후면도 광범위하게 수정되었습니다. 리어 윙에는 새로운 측면 플레이트와 스완 넥 지지 브래킷이 있어 중단 없는 흐름을 보장합니다. 특히 넓은 리어 스포일러는 modern935와 마찬가지로 감싸고 있는 형태의 뒷차체와 하나의 유닛을 형성합니다. 이는 여전히 포르셰 911의 996세대를 기반으로 하는 Manthey의 첫 번째 Racing 모델을 구별하는 요소입니다. 리어 윈도 아래의 리어 리드에 있는 새로운 환기 구멍은 특수 모델의 엔진 베이에서 공기 순환을 촉진합니다. Manthey는 새로 설계된 배기 시스템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기능성 디퓨저의 디자인을 최적화했습니다.

레인 테일 라이트는 현재 규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새로운 911 GT3 컵(992세대)에도 사용됩니다. Porsche 911 GT2 RS Clubsport 25의 특징 중 하나는 4줄 무늬 디자인의 메인 레이싱 헤드라이트입니다. 본질적으로 르망 우승을 차지한 911 RSR에서 유래했지만 특수 모델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으며 트랙 조명에 특히 효율적이며 램프 공간의 절약을위해 통합되었습니다.

용접된 안전 케이지를 포함한 내부는 911 GT2 RS Clubsport에서 채택되었으며 FIA 표준을 준수합니다. 배지는 한정판 상태를 나타냅니다. "포르쉐 모터스포츠와 함께 설계 및 개발한 911 GT2 RS Clubsport 25 스페셜 에디션으로 우리는 Manthey의 25년 역사에서 또 다른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원칙인 'Closer to Perfection, "라고 Manthey-Racing GmbH의 전무이사인 Nicolas Raeder는 말합니다. "모든 수정 시에는 항상 기술적인 기능이 우선시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911 GT2 RS Clubsport 25는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이는 곧고 세심하고 유연하며 타협하지 않는 우리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Porsche는 국가별 세금을 포함하여 525,000유로(한화 약 7억 7천만 원)에 한정판 911 GT2 RS Clubsport 25 30대를 제공합니다. 배송은 2022년 1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https://bangcar.tistory.com/entry/겜발라의-귀환-959-의-21세기형-오프로더-MARC-PHILIPP-GEMBALLA-MARISEN-911-SAFARI

 

포르쉐 겜발라의 귀환? 959 의 21세기형 오프로더!! MARC PHILIPP GEMBALLA MARISEN 911 SAFARI

 Zuffenhausen의 잭업(리프트업 오프로더) 스포츠카를 많이 보셨겠지만, 새로운 Marsien은 말 그대로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고 Gemballa 튜닝 회사 소유주인 Uwe의 아들

bangcar.tistory.com

https://bangcar.tistory.com/entry/겜발라의-귀환-959-의-21세기형-오프로더-MARC-PHILIPP-GEMBALLA-MARISEN-911-SAFARI

 

포르쉐로 오프로드를!!_SINGER ALL_TERRAIN COMPETITION STUDY

Singer's 전지형 컴페티션 모델 - Singer All-Terrain Competition Study (ACS)는 1990 년 포르쉐 911로 제작되었지만 오프로드 용으로 완전히 변신되었습니다. 450 마력 이상의 공랭식 3.6 리터 트윈 터보 플랫 6..

bangcar.tistory.com

 

댓글